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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상품을 하나 정하고 첫 고객 유입부터
구매까지 촘촘한 돌다리 설계 플랜 짜보기
팔리는 글의 3요소
> 논리성
- 적절한 예시, 역사적 사실, 권의자 의견
> 구체성
- 독자가 판단하도록
- 정도 부사 최소화
- 개인적 가치판단 축소
> 공감성
- 잠재고객 선별
- 점쟁이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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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인지
2. 호기심
3. 몰입
4. 의심
5. 욕구
6. 구매
7. 재구매
8. 추천
- 인지 단계
-> 인스타, 네이버 카페, 블로그 마케팅 집행
-> 네이버 카페, 다음 카페 유명한 카페에 홍보용 글작성 탭을 활용
-> 캐릭터 IP 자체를 유명하게 만들면 더욱 수월함
-> 굳이 설명안해도 알기 때문 - 호기심
-> 무료, 100% 환불 후킹으로 기본 결제하게 만듦
-> 가치입증요소 (강의 이력, 경기판교 콘텐츠 코리아랩, 마플 ccc 강의
대구 콘텐츠코리아랩, 야나두 머니강의, 탈잉, 클래스 101 등)
-> 캐릭터, 이모티콘 분석 및 제작하는 방법 확실히 제공
-> 유튜브 구독자 4000명이 있고, 사람들의 수요가 있다는 것과 많은 영상들로
이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입증되고 있음을 보여줌 - 몰입
-> 상세페이지와 소개를 imweb에 가치를 입증. 확실하고, 자세하게 이미지 제작하여 올림
-> 상세페이지를 보고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게 해줘야 함
-> 이 강의를 듣고 나도 할 수 있겠다. 오 괜찮은데? 할만 한데? 이런 느낌이 들게 상세페이지 만듦
-> 그림 그리는 모습, GIF, 여행가서도 작업, 장소에 구애 받지않는 디지털 노마드 삶
-> 프리랜서로 일하고, 직장에서 억압받지 않는 삶을 떠올리게 만듦 - 의심
-> 의심 단계에서는 사람들이 이게 맞나? 싶을 때 , 여태 쌓인 탈잉, 클래스101 리뷰 등 이미지 캡처
하여 GIF 로 올림 (후기 쭈르륵 올라가게)
-> 별 5개 짜리 리뷰도 캡처하여 올림
-> 유튜브 댓글 캡처 => “친절, 좋은 강의, 감사함, 진짜 좋은 영상강의” 임을 입증
-> 현장강의 사진, 대구콘랩, 1:1 강의 등 사진을 올림, 믿고 수강한 수강생들이 다양함
-> 캐릭터 굿즈 제작 경험도 사진 첨부,
-> 캐릭터 굿즈까지 판매 가능하고 작가활동 가능한 사실을 강조 - 욕구
-> 이번달 까지 또는 미션 완수시 100% 환불 지급
-> 기수 제한을 둠. 이번 기수는 이번주 까지 신청받음
———
-> * 추후 / 할인 기한을 제공하여 무료 강의를 완강한 수강생만
=> 유료강의 3일 내 결제시 50%할인율 적용
-> * 알림 메시지 SMS, 카톡 메시지 전달
-> * 테스트 기한이 있고, 구글 폼에 맞춰 제작하신 분들만 받음 - 구매
-> 결제 시스템 어렵지 않게, 네이버 페이, 카카오페이,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도입
-> 또는 은행 계좌이체 결제 도입
-> 바로 결제 가능하게 CTA 버튼 구성
-> 유료 - 재구매
-> 퀄리티가 만족스러웠다면 무조건 후기를 남길 것
-> 작성된 후기는 무조건 봄
-> 강조하여 마케팅 할 부분 보완함
-> 후기 작성 시 스벅 커피 쿠폰 제공 / 또는 카카오톡, 블로그에 후기 공유시 스벅 커피 쿠폰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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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> 유료 결제 회원에게 적립금 4만원 지급
-> 회원전용 오픈채팅 개설
-> 회원전용 온라인 굿즈 상품 15% 할인권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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